오사카 난바 도톤보리 근처에서 10만원 이하의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고 계신가요? 이 글에서는 좋은 위치에, 가격에 비해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을 소개합니다. 여행 중 비용을 절약하고 싶은 분, 여행을 알차게 즐기고 호텔에서는 잠만 자고 싶은 분이라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사카 난바 도톤보리 근처 10만원 이하 가성비 호텔 추천 TOP5
신사이바시 아티 인(Shinsaibashi Arty Inn)
2성급 호텔로, 아메리카무라 근처에 있습니다. 도톤보리까지 가려면 조금 걸어야하지만, 주변에 타코야키, 라멘, 오코노미야끼 맛집이 많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비해 좋은 위치에 있고, 시설, 서비스 등 가성비가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1층에 패밀리 마트 편의점이 있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직원들은 항상 친절히 손님을 맞이합니다.
깔끔하고 아늑한 객실을 갖고 있습니다. 2명이서 싱글룸을 예약하는 경우 공간이 좁아 불편할 수 있으니 트윈룸을 예약하는 걸 추천합니다. 샤워실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 필요한 물건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화장실도 깔끔합니다. 그러나 방음은 잘 되지 않는 편이라 복도에서 대화 할 때 다른 방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넓고 쾌적한 스파를 이용할 수 있어, 낮에 여행을 마치고 저녁에 휴식을 취하기 좋습니다. 이 외에도 무료 와이파이, 자판기, 세탁기, 흡연실 등 다양한 시설이 있습니다. 흡연하는 분들은 흡연실로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내추럴 핫 스프링 미도스지 난바
2성급 호텔로, 난바역 11번 출구에서 2분 거리에 있는 호텔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비해 위치가 너무 좋고 깔끔합니다. 노후화 된 건물이지만 관리를 잘해둬서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한국어를 할 수 있는 직원이 있었습니다. 직원들은 모두 친절합니다.
객실은 크지 않지만 깔끔하고 필요한 물건이나 시설은 대부분 갖추고 있습니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오전 10시입니다. 어린이는 무료 숙박이 불가능하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시설로는 사우나가 있으며 쾌적합니다. 무료 Wi-Fi와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가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헤어 드라이어, 텔레비전, 냉장고가 있습니다.
난바역 주변 대형 백화점 난바 마루이가 아주 가깝습니다. 도톤보리, 쿠로몬 시장, 츠텐카쿠 타워 등 주요 관광지도 가까워 편리합니다. 오사카 국제 공항에서 리무진 버스를 이용하면 약 50분이 소요되며, 대중교통 이용도 용이합니다. 주변에는 스키야키 맛집으로 유명한 스키야키 호쿠토, 패스트리로 유명한 리쿠로 오지상노 미세 본점, 타코야키로 유명한 타코야키 도라쿠 와나카, 인기있는 규카츠집 규카츠 모토무라 등 다양한 맛집이 있습니다.
호텔 보티보티(구 리치리치 호텔)
3성급 호텔로, 난바역에서 가장 가까운 호텔 중 한 곳입니다. 직원들은 24시간 프론트에서 대기하며, 친절하고 방은 깨끗합니다. 무료 와이파이, 금연 객실이 있고 매일 청소 서비스가 있습니다.
근처에 로손과 세븐일레븐이 있습니다. 주변에 라멘, 타코야키 맛집이 많고, ‘야키니쿠 이치규’라는 유명한 야키니쿠 맛집이 있습니다.
객실이 넓지는 않기 때문에 도톤보리에서 밤 늦게까지 놀고, 호텔에서 잠만 자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방음은 잘 안되는 편입니다.
오사카 테이코쿠 호텔
2성급 호텔로, 난바역은 물론, 도톤보리, 신사이바시 등 주변 유명 관광지로 이동하기 좋고, 대중교통을 통해 타 지역으로 이동하기도 좋은 위치입니다. 주변에 유명 맛집이 많은 것도 장점입니다. 통행량이 많은 관광지 거리에서 한 블록 떨어져 있기 때문에 주변은 비교적 조용한 편입니다. 단, 옆 건물에 댄스 학원이 있어 약간 소음이 있을 수 있습니다.
룸컨디션은 아주 좋습니다. 영어를 할 수 있는 직원이 있어 일본어를 잘 하지 못하는 분도 의사소통이 잘 됩니다. 낮은 가격대에 비해 방은 큰 편이고, 모든 객실을 매일 청소하고 소독하고 있습니다. 침대 옆에 거울이 있어서 여성분들은 화장할 때 편합니다. 샴푸, 바디워시, 린스가 각 방에 있고, 1층에 면도기, 면봉, 빗, 목욕 타월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걸어서 5분 거리에 횻쿄쿠세이라는 일본식 서양 음식점이 유명하고, 주변에 작은 가게들이 많아 둘러보기 좋습니다.
웰리나 호텔 도톤보리
2성급 호텔로, 평일에 예약하면 4~5만 원대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긴테쓰닛폰바시역 7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다. 츠텐카쿠, 쿠로몬시장, 난바역 모두 걸어다니기 좋은 위치에 있고, 근처에 로손 편의점이 있어 언제든 필요한 물건을 사기 좋습니다.
일본 여행 시 오사카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교토로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이 때 게이한 노선으로 환승하기 좋습니다.
객실은 깔끔한 편이나, 약간 좁습니다. 안전 금고, 공용 와이파이, 흡연 구역, 청소 서비스, 세탁실 등 호텔에 필요한 기본적인 것들은 대부분 갖추고 있습니다.
단, 와이파이 신호가 약합니다.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마무리
엔저가 지속되면서 일본을 찾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그 중에서 오사카는 특히 인기 있는 관광지입니다. 여행 예산을 계획할 때 숙박비는 큰 부분을 차지하는 요소기 때문에 저렴한 숙소를 선호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오늘은 난바 도톤보리 근처에서 10만원 이하로 숙박할 수 있는 가성비 호텔을 추천해드렸습니다. 여행 시 도움이 되길 바라며, 즐거운 여행하시길 바랍니다.